보도자료

유튜버 ‘하하하’ X 패션브랜드 LMC 콜라보 굿즈 출시

2023-09-04

[사진자료]유튜버 ‘하하하’ X 패션브랜드 LMC 콜라보 굿즈 출시_로고_2 (1).jpg

 

[사진자료]유튜버 ‘하하하’ X 패션브랜드 LMC 콜라보 굿즈 출시_굿즈 5종 이미지_11.png

 

구독자 121만명을 보유한 국내 대표 캣튜버 ‘하하하(haha ha)’와 스트리트 캐주얼 패션브랜드 LMC(LOST MANAGEMENT CITIES)가 ‘하하하 오피스’ 컨셉의 콜라보 굿즈 5종을 오는 6일 출시한다.

 

하하하는 양어장 주변에서 살아가는 길고양이들과 함께하는 따뜻하고 무해한 일상을 브이로그에 담는 크리에이터다. 

 

이번 하하하xLMC 콜라보 굿즈는 양어장 주인인 ‘하하하’ 채널을 ‘하사장’이라고 칭하는 하하하 팬덤 밈에서 착안하여 ‘직장인이 된 하하하 고양이들’ 이라는 위트 있는 설정에서 기획되었다. 각 고양이들의 특성을 살려 마케팅팀, 회계팀으로 분류하였고, 하품을 하는 고양이의 모습을 컵 디자인으로 녹여내는 등 직장인들의 공감을 유도할 수 있는 포인트를 살렸다. 하하하 고양이들의 매력적인 모습을 담은 이번 콜라보 굿즈는 반팔티, 후드티, 캡모자, 블랭킷, 머그컵 등 총 5종으로 구성됐다.

 

구매자들에게는 각 고양이들의 개성이 녹아 있는 사원증 포토카드와 직장에서 사용하기 좋은 마우스패드를 증정한다. ‘하하하 오피스’를 컨셉으로 하는 다채로운 콘텐츠도 하하하 채널과 LMC SNS 등을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 될 예정이며 오는 6일부터 무신사 LMC샵과 LMC 공식몰에서 판매된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