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세히 보기

샌드박스와 크리에이터들의
새로운 소식을 전합니다.

news_slide01
보도자료

샌드박스네트워크, ‘메타 토이 드래곤즈 사가’ 모바일 수집형 RPG 오픈 베타 출시

PR.jpg

 

샌드박스네트워크는 오늘(20일) ‘메타 토이 드래곤즈 사가(Meta Toy DragonZ SAGA)’ 모바일 수집형 역할수행게임(RPG)의 오픈 베타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메타 토이 드래곤즈 사가’는 샌드박스네트워크의 지적재산권(IP)인 ‘메타 토이 드래곤즈’를 활용한 첫번째 모바일 수집형 RPG이다.

 

이번 ‘메타 토이 드래곤즈 사가’는 300종 이상의 ‘토이 드래곤’ 캐릭터들의 장난감 세계 속 모험을 그린 탄탄한 세계관을 바탕으로 다양한 매력을 가진 ‘토이 드래곤’ 캐릭터들을 육성하는 수집형 RPG의 특징을 살렸다. 타 수집형 RPG와의 차별화를 위해 이용자들이 ‘토이 드래곤’을 수집하여 각 캐릭터의 속성과 직업에 맞게 캐릭터를 강화하며 다른 유저들과 경쟁할 수 있도록 하였다. 또한 캐릭터 뽑기, 합성을 비롯해 캐릭터 능력치를 극대화시킬 수 있는 펫과 장비 등의 요소를 강화하여 기존 수집형 RPG보다 더 큰 재미를 얻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용자들은 게임 속 등장하는 ‘월드 탐험’과 ‘보스 레이드’ 그리고 ‘일일 던전’ 등 풍부한 플레이어 대 환경(PvE) 콘텐츠를  바탕으로 다양한 재화들을 획득하며, 자신만의 ‘타운’을 성장시킬 수도 있다. 다른 유저와의 1:1 전투와 랭킹 시스템으로 구성된 ‘아레나’를 통해 이용자 대전(PvP)의 재미도 느낄 수 있도록 하였다. 

 

‘메타 토이 드래곤즈 사가’는 지난 6월 29일 부터 7월 2일까지 총 4일간 1000명의 유저들을 대상으로 클로즈 베타를 진행한바 있다. 또한 클로즈 베타에 참여했던 1000명의 유저 중 75% 이상이 해외 유저인 점을 강조하며 성공적인 글로벌 런칭을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에 힘입어 ‘메타 토이 드래곤즈 사가’는 이번 오픈 베타를 통해 최종적으로 게임 안정화 점검을 진행한 후 글로벌 정식 서비스 런칭을 계획하고 있다.


샌드박스네트워크 관계자는 “‘메타 토이 드래곤즈 사가’를 통해 게임 이용자들에게 보다 새롭고 퀄리티 높은 모바일 게임 플레이 경험을 선사할 것”이며, “구글 플레이 스토어, 앱스토어, 원스토어 앱마켓은 물론, 자체적으로도 사전 등록 신청이 가능하며, 사전 등록자 모두에게 캐릭터 뽑기, 성장 그리고 아이템 생산에 유리한 게임 재화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자세한 사항은 ‘메타 토이 드래곤즈 사가’ 오피셜 트위터, 샌드박스네트워크 인스타그램 오피셜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2023-09-20
news_slide01
보도자료

유튜버 ‘하하하’ X 패션브랜드 LMC 콜라보 굿즈 출시

[사진자료]유튜버 ‘하하하’ X 패션브랜드 LMC 콜라보 굿즈 출시_로고_2 (1).jpg

 

[사진자료]유튜버 ‘하하하’ X 패션브랜드 LMC 콜라보 굿즈 출시_굿즈 5종 이미지_11.png

 

구독자 121만명을 보유한 국내 대표 캣튜버 ‘하하하(haha ha)’와 스트리트 캐주얼 패션브랜드 LMC(LOST MANAGEMENT CITIES)가 ‘하하하 오피스’ 컨셉의 콜라보 굿즈 5종을 오는 6일 출시한다.

 

하하하는 양어장 주변에서 살아가는 길고양이들과 함께하는 따뜻하고 무해한 일상을 브이로그에 담는 크리에이터다. 

 

이번 하하하xLMC 콜라보 굿즈는 양어장 주인인 ‘하하하’ 채널을 ‘하사장’이라고 칭하는 하하하 팬덤 밈에서 착안하여 ‘직장인이 된 하하하 고양이들’ 이라는 위트 있는 설정에서 기획되었다. 각 고양이들의 특성을 살려 마케팅팀, 회계팀으로 분류하였고, 하품을 하는 고양이의 모습을 컵 디자인으로 녹여내는 등 직장인들의 공감을 유도할 수 있는 포인트를 살렸다. 하하하 고양이들의 매력적인 모습을 담은 이번 콜라보 굿즈는 반팔티, 후드티, 캡모자, 블랭킷, 머그컵 등 총 5종으로 구성됐다.

 

구매자들에게는 각 고양이들의 개성이 녹아 있는 사원증 포토카드와 직장에서 사용하기 좋은 마우스패드를 증정한다. ‘하하하 오피스’를 컨셉으로 하는 다채로운 콘텐츠도 하하하 채널과 LMC SNS 등을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 될 예정이며 오는 6일부터 무신사 LMC샵과 LMC 공식몰에서 판매된다.  

 

2023-09-04
news_slide01
보도자료

대세 유튜버 ‘빠니보틀’ 여행용 굿즈 출시

[사진자료] 대세 유튜버 '빠니보틀' 여행용 굿즈 출시_하와이안 셔츠.jpg [사진자료] 대세 유튜버 '빠니보틀' 여행용 굿즈 출시_여권지갑.png

구독자 182만명을 보유한 국내 대표 여행 크리에이터 빠니보틀이 여행용 굿즈를 출시한다.

 

본격적인 바캉스 시즌을 맞이해 출시한 이번 공식 여행 굿즈는 빠니보틀의 시그니처 아이템인 하와이안 셔츠와 여행 필수템인 여권지갑이다. 해당 굿즈에는 프로여행러 빠니보틀이 여행하면서 꼭 필요하다고 느낀 점들이 기획부터 반영됐다. 하와이안 셔츠는 구김이 덜가고 빠르게 건조되는 소재로 제작되었으며, 여권지갑은 고급 소재의 베지터블 레더와 카드 복제를 방지하기 위한 전자파 차단 필름 소재를 활용하였으며, 유심 수납 칸도 마련했다.

 

누구나 소장하고 싶은 여행용 굿즈를 출시하기 위해 매거진 ‘에스콰이어’, 라이징 브랜드 ‘이우가마카라스’와 콜라보하였으며, 해당 굿즈 판매 수익 중 빠니보틀의 수익금은 전액 기부될 예정이다.

 

빠니보틀은 이번 여행 굿즈 출시와 관련해 “여행 필수템으로 꼽는 하와이안 셔츠와 여권지갑에 여행하면서 느낀 개선점들을 반영해, 더 많은 분들이 편리하게 여행하실 수 있도록 굿즈로 선보이게 되었다.”며, “빠니보틀 굿즈와 함께 안전하고 좋은 추억을 많이 만들 수 있는 여행하시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하와이안 셔츠는 화이트와 오렌지 컬러 2종, 여권지갑은 오렌지와 딥 브라운 컬러 2종으로 출시되며, 31일(오늘)부터 무신사에서 단독으로 만나볼 수 있다.

 

 

2023-07-31
news_slide01
보도자료

샌드박스네트워크, 이필성 • 최문우 공동 대표 체제 전환

이미지_공동대표 전환.jpg

 

샌드박스네트워크가 최문우 전 유베이스 CBO를 신임 공동 대표이사로 선임하고, 이필성 · 최문우 공동 대표 체제로 전환한다.

 

최 신임 공동 대표는 20여년 간 글로벌 전략 컨설팅 기업과 주요 대기업, 지주사 등에서 기업 경영 및 전략을 총괄해 온 ‘전략통’으로 알려져 있다. 연세대학교에서 경제학을 전공하고 글로벌 전략 컨설팅 기업인 모니터 그룹(Monitor Group)에서 전략 컨설턴트 직무를 수행하였고, 이후 LG전자 전략실장, 스마일게이트홀딩스 전략/사업관리 담당, 유베이스 CBO 등을 역임하며 기업 아젠다 및 성장 전략을 수립/실행하고  사업관리를 총괄하는 업무를  수행해 왔다. 

 

샌드박스네트워크는 최 신임 공동 대표 선임을 계기로 이필성·최문우 공동 대표 체제로 전환, MCN 업계 1위로서의 기업 위상을 강화하는 한편 경영체계를 보다 고도화하고, 미래 전략 수립에도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2015년 창립된 샌드박스네트워크는 지난 8년간 새로운 산업군인 MCN 시장을 개척·리딩해오며 크리에이터 비즈니스를 상징하는 기업으로 자리매김해오고 있다.

 

최 신임 공동 대표는 “샌드박스네트워크는 지난 8년간 이필성 대표이사를 중심으로 미개척지인 MCN 산업의 표준과  새로운 비즈니스 가치를 창출해 온 기업”이라며 “이필성 대표와의 시너지를 통하여 샌드박스네트워크의 도전적 혁신과 성장을 이끌어 MCN 의 미래를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2023-06-21

RECENT NEWS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