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46만 크리에이터’ 살빼조, 국내 빈곤가정 지원 위해 1200만원 기부

2025-01-24

살빼조 기부.png

 

‘46만 크리에이터’ 살빼조, 국내 빈곤가정 지원 위해 1200만원 기부

- 살빼조 X 에스트라, 광고 활동 수익금 전액 국내구호단체 '희망조약돌'에 전달

-살빼조 “작은 실천으로 받은 사랑 함께 나누고 파… 희망 잃지 않는 2025 새해 되길” 소감

 

라이프스타일 크리에이터 살빼조(조주연)가 광고수익금 전액을 빈곤가정돕기 성금으로 기부했다.

 

샌드박스네트워크 측은 “소속 크리에이터 살빼조가 지난 6일, 국내빈곤가정 및 취약계층 지원을 위해 국내구호단체 희망조약돌 측에 총 1200만원의 기부금 전달을 마쳤다”고 전했다.

 

이번 기부는 지난 11월, 살빼조와 뷰티 브랜드인 에스트라가 함께 진행한 유가 협업 수익금 전액으로 진행 기간 중 확보 물량 완판을 달성하여 총 1,200만원의 수익금과 함께 해당 브랜드 바디로션 제품 100여 개를 더해 기부처에 전달했다

 

살빼조의 기부금은 결식 상황에 처한 아이들을 위한 희망도시락 배달을 비롯해 학용품, 문화생활 지원 등 빈곤아동이 건강한 생활 환경에서 희망있는 삶을 살수 있는 성장환경 개선을 위해 활용될 예정이다.

 

살빼조는 “많은 구독자들의 응원 덕에 살빼조 채널이 나날이 성장할 수 있었듯, 작은 실천을 통해 받은 사랑을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아동들과 함께 나누고자 한다”며 “2025년 새해, 많은 분들이 희망을 잃지 않는 한 해가 될 수 있길 기원한다”고 기부참여 소감을 전했다.

 

한편 살빼조는 현재 46만명 이상의 유튜브 채널 구독자를 보유한 '대세' 라이프스타일 크리에이터로, F&B 콘텐츠를 기반으로 솔직 담백한 일상 브이로그를 선보이며 유튜브 인기 급상승 동영상에 랭크될 정도로 1030시청자들을 중심으로 큰 공감대를 얻고 있는 인물이다. 샌드박스네트워크와의 파트너쉽을 통해 특유의 긍정적이고 사랑스러운 에너지로 구독자들의 응원을 한 몸에 받으며 1인 크리에이터이자 인플루언서 활동까지 활발히 활약하고 있다.

 

 

TOP